본문 바로가기

bluebearcake

이채 면 생리대 사용 후기 - 세탁 빨래 방법 꿀 팁

반응형

이채 면생리대 사용 후기 - 세탁 빨래 방법 꿀 팁

메인

 

 

구입 후 사용한지  6개월이 넘어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실 면생리대 좋다고 들었어서

한번쯤 사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직장생활 사회생활하면서

쓸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또 저는 생리대 만으로 되지 않아

템포를 꼭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점막에 직접 닿아서

사용할 때마다 영 불안했거든요 ㅜ.ㅜ

(생리컵은 시도해보았지만

아직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백수 때 세일을 하길래

이때다 싶어 구매를 했습니다 !

 

후기를 찾아보니 추천도 많이 하시고

삶기도 가능하다고 해서

선택하게 되었지요

 

면생리대

 

사용하다가 개수의 부족함을 느껴

이번에 세일할 때 추가로 구입!

 

저는 양이 많은 편이라

처음에 날개형으로

대형, 오버나이트, 빅오버나이트

3장을 구입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미니 소형, 날개형 오버나이트 2장

구입했답니다

 

미니 소형은 생리 기간 앞뒤로

라이너 용으로 구입했어요

(라이너용이 따로 있지만 전 미니 소형이 세일중이여서)

 

 

 

의약외품 설명서

 

이렇게 의약외품 표시사항이라고

설명서처럼 함께옵니다

적혀진 사용기간은 2년

 

 

손바닥크기비교

 

크기 비교-

'미니 - 대형 - 오버나이트 - 특오버나이트'

 

디자인도 다양하니 예쁘죠 ?

세트로 사면 디자인 통일되더라구요

전 낱개로 사서 다양한 디자인을 살 수 있었죠

 

 


 

** My 양상 **

 

저는 생리 양이 많은 편이에요

생리대는 거의 대형, 오버나이트를 템포와 함께 사용합니다

둘째 셋째 날 급성기에는 두시간에 한번씩 갈아줘야 합니다

안그러면 무조건 새요

(휜부분이 없는 빨간 생리대를 볼 수 있어요.....)

 

가끔은 급성기가 오래가면 이틀밤을 잠을 못자요 ㅜ.ㅜ

밤에는 무조건 오버나이트에 방수되는 생리팬티까지 사용하지만

이불빨래는 거진 한번씩은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잠을 못자고 예민..)

이것도 한 10년차가 되니까도가 트더라구요

자다가 일어나서 이불 세탁기 넣고 새이불 깔고 다시 잡니다

 

의외로 생리통은 많은 편은 아니에요

시작하기 전이나 첫날 조금 찌르르하는 정도-

약을 먹을 때도 있고 안먹을 때도 있어요

 

 


 

** 사용 후기 **

 

 

1. 전반적인 사용감

 

저는 면이라서 젖어있는 상태가 유지되면 찝찝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찝찝하지 않아요!! (그 부분이 가장 놀라웠음)

그리고 급성기 때 생리통과 다르게

 그 밑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그 느낌이 사라짐 !!!

그거 정말 불쾌했거든요 ㅜ.ㅜ

또 생리하면 나는 그 특유의 냄새가 거의 안나요 

그것도 좋더라구요

저는 생리통이 줄어들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생리통 심한분들은 줄기도 한다더라구요

 

 

 

2. 잠잘 때 사용감

 

잘 때 빅오버나이트 사용하면

팬티 엉덩이 뒤 거의 끝까지 다 커버해줍니다

뭐 완벽히 안새지는 않아요

자세에 따라서는 옆으로 세는데

그건 일반 생리대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리 고

이건 제 마인드 차이일 수도 있는데

훨씬 더 건강해진 느낌이고 더 믿을만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잘 때 덜 불안하면서 더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3. 후처리

 

쓰레기가 안나와요

대신 빨래를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저는 이 부분이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과탄산소다 ! 무조건 사용하세요

뜨거운 물에 과탄산소다 살짝 풀어서 담가놓고

후에 화장실 들렀을 때 살살 헹구거나

아니면 세탁기 돌릴때 넣으면 됩니다

 

과탄산소다 쓸 때랑 안 쓸 때랑 차이가 많이나요

과탄산소다 사용하시면 그냥 살살 헹궈만 주셔도 되요단, 과탄산소다는 따뜻한물에 녹여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 !

 

아직 밖에 잠깐 외출시 말고는

회사 생활 등에서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지퍼백 같은 곳에 잘 싸서 집에 가져오면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래도 솔직히 좀 걱정이 됩니다

보관시 샐 수도 있을 것 같고 번거로울 것 같아서..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도전은 해볼 생각입니다

 

 

 

이채

 


핫핫

저는 그래서 처음에는 일반 생리대랑

병용해서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처음부터 세트로 너무 많이 사지 마시고

두세장만 사서 잘 때나 집에서라도

일단 사용해보세요

 

요즘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되서 난리잖아요 ㅜ.ㅜ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우리가 화학 제품이나 편한 제품들을

백프로 사용안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대체 가능한 것은 대체하면서

환경과 또 나 자신을 위해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럼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