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uebearcake

당인리 책 발전소 - 망원동 김소영 오상진 부부 책방

반응형

당인리 책 발전소 - 망원동 김소영 오상진 부부 책방

당인리 책발전소 메인

 

당인리 책 발전소에 다녀왔어요-

 

동생 친구가 추천해줘서

동생과 함께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어서 이번엔 혼자 가보았어요

 

 

 

매일 10:00 ~ 22:00

 

위치는 망원역 1번출구로 나와서 멀지 않아요

정문도 있고 후문도 있어서

두군데 어느 길이든 상관없어요

 

다만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처음엔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지만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골목길 전경

 

골목길을 들어서면

이렇게 보여요

글씨가 작아서 처음엔 있는지 몰랐던..

 

 

 

마당

 

이렇게 앞에 마당같은 공간이 있어요

요즘 날씨가 서늘하고 좋아서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뭔가 이 공간... 갖고싶지 않나요?

 

실내는 생각보다 조용해서

날씨가 좋고 편하게 대화하려면

여기 앉는 것도 좋은 선택같아요

 

 

 

 

이렇게 책 소개와 함께 코멘트를 적어주셔서

책을 고를 때 재미있게 고를 수 있지요

저도 공부는 가끔만 하고싶어요.......가끔만요..

 

저는 읽어보고 싶은 좋은 책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인문학이나 심리학은 사랑이지요 핫핫

 

 

궁금한 책

 

너는 어떤 책이니 ?

궁금하잖아

 

 

 

문구용품

 

이렇게 아기자기한 문구용품도 팝니다

눈 돌아갑니다........

조심하셔야해요 !

 

 

 

 

이층 올라가는 계단-

나무 계단을 올라가는 발소리가 기분이 좋았답니다

 

 

 

창가배경

 

햇살이 들어오는 중입니다

이런 창에 이런 풍경에 책을 읽고있으면 기분이 어떻게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 상당히 조용했어요

업무 보거나 공부하거나 책읽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그 전에 갔을 때는 주말이었는데

그때도 그렇게 시끄러운 공간은 아니었어요

 

 

 

지도 창문 책장

 

 

이층 한쪽 책장에 꽂아져 있는 책들은 읽으셔도 되요

 

이 공간 너무 완벽하지 않나요?

큰 책상에 창문에 붙여진 세계지도에

한쪽에 작은 책장까지

나도 갖고싶다 이런 공간...... 진짜 내 소원

 

 

 

주의사항

 

조심히 적어놓으신 주의사항 -

창가쪽에서 사진 찍으실 때는

주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해달라고도 적혀져 있었어요

 

 

 

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저 그림 자세히 보면 도라에몽입니다

제가 자세히 봤어요.. 탐나요

그냥 이 카페는 너무 제 취향이에요 ㅜ.ㅜ

사랑이잖아요

 

 

 

 

표지판 칠판 무민

 

 

이런 귀여운 무민이

다음에 또 보아요

 

여긴 정말 힐링이라

전 멀어도 한번씩 찾아갈 것 같아요

진짜 집근처면 출석체크 할 정도..

 

 

오늘도 행복했습니다

그럼 저도 다음에 보아요

 

:)

 

 

반응형